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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터트롯 眞 임영웅, 덴티스 새 모델 발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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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로트버전 ‘김치치즈덴티스’ 송 7월 CF 온에어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올해 새로운 광고모델로 미스터트롯 진(眞)을 차지한 가수 임영웅 씨를 전격 발탁했다. 덴티스는 “임영웅 씨가 최근 방탄소년단에 이어 가수 브랜드 평판 2위에 오를 정도로 핫 스타로 떠올라 광고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덴티스는 지난해부터 대국민 미소캠페인을 시작하며 ’김치치즈덴티스’라는 쉬운 가사와 중독성 있는 템포의 스마일송을 제작해 방송인 오상진 씨를 모델로 한 TV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CM송 컨셉으로, 기업이 추구하는 메시지와 철학을 담은 감성 광고를 성공적으로 이끌며 ‘미소’라는 덴티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키고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치과계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이 힘든 2020년을 보내고 있다”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 새 광고로 국민을 위한 응원 릴레이를 이어나갈 계획 하에 트로트 버전의 새로운 김치치즈덴티스 CM송을 국민에게 잘 전달할 수 있는 새로운 얼굴을 물색하던 중 임영웅 씨가 최적이라고 판단하게 됐다”고 밝혔다. 

 

덴티스는 이번 전속모델 계약을 통해 ‘임영웅과 함께 김치치즈덴티스송’ 트로트 버전을 공개, 대국민 미소캠페인을 이끌 계획이다.

 

또한, 임영웅 씨는 덴티스 모델로서 임플란트를 비롯해 의료기기 제품들의 홍보도 함께 한다. 관계자는 “임영웅 씨가 부르는 김치치즈덴티스송이 환자들에게는 위안을, 치과 의료진들에게는 힐링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새롭게 제작될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TV CF와 라디오 광고 외에도 치과 대기실에서도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덴티스는 이번 광고 촬영을 위해 특별무대까지 별도 제작하는 등 화려한 뮤직비디오를 제작할 계획이다. TV CF와 라디오 광고를 통해 김치치즈덴티스송 15초 하이라이트 버전을 감상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 공개될 1분 뮤직비디오에서는 임영웅 씨의 춤과 노래를 감상할 수 있다고.

 

덴티스 홍보팀은 “이번 트로트 콜라보를 통한 2020 대국민 미소캠페인은 국민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함께 한다는 덴티스의 기업철학을 담았다”며 “코로나19로 경제상황이 매우 어려운 시기에 임영웅 씨의 노래가 위안이 되고 힘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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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분기 미국 주식 자산배분 전략

미국 증시가 최근 급격한 변동성을 보이면서 투자자들의 우려가 커지고 있다. 2025년 3월부터 트럼프 대통령이 관세 정책을 본격화하면서 시장에 정책적 불확실성을 커졌기 때문이다. 이번 칼럼에서는 현 시점의 패시브 자산배분 전략을 중심으로 미국 주식 투자자들이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알아보고자 한다. 코스톨라니 달걀 모형에 따르면, 현재 미국 증시는 연준의 기준금리 인하 사이클에서 B ~ C 구간 후반부에 위치한 상황으로 분석된다. 현재 구간은 경제위기(C)로 접어들기 직전 단계로 볼 수 있지만, 최근의 급락이 본격적인 경제위기보다 일시적인 조정으로 판단되는 이유는 연준의 정책 방향성과 달러인덱스 및 미국채 금리 흐름 때문이다. 아직 연준의 긴급 금리 인하나 대규모 완화 정책이 나타나지 않고 있다는 점에서 이번 하락은 경기침체 없는 단기적 주가 조정으로 해석하는 것이 타당하다. 자산배분 전략을 수립할 때 가장 중요한 점은 마켓 타이밍을 맞추기보다 장기적인 방향성과 자산의 사이클 순환을 고려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지난 금리고점(A)인 2023년 8월 이후로 미국 주식의 비중을 줄이고 금과 달러 현금 비중을 늘리는 전략을 소개했고, 이를 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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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아두면 힘이 되는 요양급여비 심사제도_④현지조사

건강보험에서의 현지조사는 요양기관이 지급받은 요양급여비용 등에 대해 세부진료내역을 근거로 사실관계 및 적법 여부를 확인·조사하는 것을 말한다. 그리고 조사 결과에 따라 부당이득이 확인된다면 이에 대해 환수와 행정처분이 이뤄지게 된다. 이러한 현지조사와 유사한 업무로 심평원 주관으로 이뤄지는 방문심사와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주관이 되는 현지확인이 있는데, 실제 조사를 받는 입장에서는 조사 자체의 부담감 때문에 모두 다 똑같은 현지조사라고 생각할 수 있다. 하지만 실시 주관에 따라 내용 및 절차, 조치사항이 다르기 때문에 해당 조사가 현지조사인지 현지확인인지, 혹은 방문심사인지를 먼저 정확히 파악한 후 적절한 대처를 해야 한다. 건강보험공단의 현지확인은 통상적으로 요양기관 직원의 내부 고발이 있거나 급여 사후관리 과정에서 의심되는 사례가 있을 때 수진자 조회 및 진료기록부와 같은 관련 서류 제출 요구 등의 절차를 거친 후에 이뤄진다. 그 외에도 거짓·부당청구의 개연성이 높은 요양기관의 경우에는 별도의 서류 제출 요구 없이 바로 현지확인을 진행하기도 한다. 그리고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방문심사는 심사과정에서 부당청구가 의심되거나, 지표연동자율개선제 미개선기관 중 부당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