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김인혜 기자 kih@sda.or.kr] (주)한스코리아(대표 김한집)가 ‘Ni-Ti Brush 싹쓸이’의 국내시장 대중화를 위해 경주하고 있다.
한스코리아는 우선적으로 가격인하를 전면에 내세웠다. 지난 2011년 출시 당시 개당 미화 200불에 이르던 단가를 최근 대폭 인하했다.
아울러 SIDEX 2020 기간 중에 100개들이 벌크팩 구매고객에게 페이스쉴드 100매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받았으며, 이에 보답코자 페이스쉴드 무료 증정 이벤트를 계속하고 있다. 단 1팩(10개)만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예외 없이 10매의 페이스쉴드가 무상 증정돼 개원가의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다.
또한 한스코리아는 ‘Ni-Ti Brush 싹쓸이’의 국내시장 대중화를 위해 해외 고객들과의 연대에 나섰다. 한스코리아는 “이탈리아의 세계적인 연자 Dr. Mario Roccuzzo는 오랜 동안 Ni-Ti Brush를 주도적으로 애용하며, 다양한 임상활동과 세미나 등에 활용해오고 있다”면서 “그간 해외 고객의 일면에 대해 공식적인 언급을 자제해왔으나 한스코리아의 Ni-Ti Brush가 임플란트주위염 치료에 있어 이미 세계적인 주류가 됐음을 한국시장의 참여자들에게 알림으로써, 국내에서도 활발히 사용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한스코리아는 임플란트주위염 치료용 Ni-Ti Brush의 복제품이 활개를 치고 있는 정황을 포착했다며 특허와 품질, 가격으로 승부할 뜻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