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대표 심기봉)가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한 덴처 솔루션 ‘DENTIS Magnetic Attachment’를 출시했다. 현재 덴티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을 통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덴티스에 따르면 ‘DENTIS Magnetic Attachment’는 한국인의 저작 습관을 고려해 강하게 붙고 유연하게 떨어지도록 개발됐다. 덕분에 한국인에게 적합한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덴티스는 기대하고 있다.
‘DENTIS Magnetic Attachment’는 치조골에 무리가 가지 않는 유연한 결합력과 강력한 고정력, 그리고 네오디움 자석의 장기적인 유지력까지 더해 품질을 끌어올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존 제품 대비 1/2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다고 덴티스 측은 밝혔다.
‘DENTIS Magnetic Attachment’의 특징은 △유해한 측방압 차단 △손쉬운 path 보정 △덴처의 탈부착 용이 △편리한 덴처 위생 관리 등이다. 또한 Ø3.9, Ø4.4, Ø4.9 등의 다양한 Magnetic Retainer를 보유하고 있어 선택의 폭을 확대했으며, Narrow 타입 전용 Keeper를 갖춰 유저를 배려했다.
‘DENTIS Magnetic Attachment’의 출시를 기념해 진행 중인 이벤트는 ‘잡아라! Trial Chance’와 ‘첫 구매 고객님께 무조건 쏩니다’ 등 두 가지다. 이를 통해 선착순 100명에게 ‘DENTIS Magnetic Attachment’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DENTIS Magnetic Attachment’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두 가지 이벤트 모두 오는 28일까지 계속된다.
한편 덴티스는 노인임플란트 보험급여화 등 시장상황에 발맞춰 다양한 신제품과 전략제품을 올해 안으로 연달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