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 이하 네오)이 지난 19일과 20일 경기도 안산 소재 중소기업연수원에서 국내영업본부와 마케팅부서 간 영업·마케팅 워크숍을 진행했다.
국내영업본부 및 디지털사업본부, 마케팅부서 및 지원부서 등 팀장급 80여명이 참석한 이번 워크숍에서는 올해 상반기 영업실적 및 성과분석 발표가 있었으며, 지사별 분임토의를 통해 올해 매출목표 달성을 위한 전략을 논의하고, 각 부서간 화합을 다지는 소통의 장도 마련됐다.
워크숍 첫 날은 오전에는 국내영업본부, 디지털사업본부, 마케팅부서의 상반기 실적 분석 및 하반기 전략 발표가 진행됐으며, 이어 오후에 진행된 디지털사업본부 교육에서는 네오 네비가이드 시스템의 전반적인 교육 및 가이드 시스템에 대한 워크플로우 교육이 진행됐다.
특히 허영구 대표는 직원을 대상으로 직접 교육에 나서 네오 네비가이드 시스템에 대한 임상 관련 교육과 플래닝 상의 팁 등을 교육하기도 했다. 또한 허영구 대표는 하반기 출시될 신제품인 ‘IS-Ⅲ active’에 대해서도 다뤄 직원들에게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한 층 높였다.
워크숍 둘째 날에는 조직원 간 소통을 위해 축구 대회 등 체육활동이 진행됐다. 또한 상반기 영업실적 우수 지사, 지점에 대한 포상과 실적 우수 사원에 대한 시상식으로 행사는 마무리됐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