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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tact DV on World 성황리 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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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적 방문 23만명·누적 판매 2만3천 건 기록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신흥이 지난달 8일부터 ‘DV mall’에서 진행한 덴탈비타민 온라인 치과기자재전시회 ‘Un tact DV on World’가 지난 12일 5주간의 대장정을 마쳤다.

 

덴탈비타민은 2009년부터 현재까지 11년 동안 DV WORLD를 통해 치과기자재전시회의 새로운 틀을 제시하고, 치과고객들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들었다. 동시에 ‘재료를 선택하는 새로운 기준’ DV mall, ‘기분 좋은 행복 포인트’ DV POINT를 선보이는 등 디지털 시대에 맞는 온라인 플랫폼 구축에도 앞장서왔다.

 

Untact DV on World는 새로운 시도이자 도전이었다.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전시회에 참여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덴탈비타민은 그동안 구축해놓은 온라인 플랫폼 역량을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는 언택트(Untact) 서비스로 구성해 온라인 전시회로 선보였다.

 

Untact DV on World는 5주 동안 총 누적 방문자 약 23만 명, 누적 판매 약 2만3,000건을 달성했다. 특히 온라인만의 특별한 프로모션과 할인 혜택을 통해 오프라인 전시회 대비 높은 판매량을 올리며 의미 있는 기록들을 남겼다.

 

전시회 초기 붐을 일으킨 Ni- Ti File ‘PROFA FILE GOLD’는 누적 판매 3,900개 이상을 기록하며, Untact DV on World 최다 판매 제품으로 등극했다. 신흥이 자랑하는 글로벌 유치관 ‘KIDS CROWN’과 ‘KIDS GOLDEN CROWN’은 도합 누적 판매 3,400건 이상을 달성하며 뒤를 이었다.

 

무엇보다 Untact DV on World에 대한 관람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특히, 오프라인 전시회에 대한 갈증이 있었던 시기에 적합한 기획이었다는 평가가 대다수였다. 기존의 DV WORLD 방문을 통해 경험할 수 있었던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들을 Untact DV on World에서는 언박싱 영상, 웹툰, 카드뉴스 등의 콘텐츠로 대신했다. 이를 통해 관람객들은 단순히 제품만 구경하는 것이 아닌 체험을 통해 온라인 전시회를 즐길 수 있었다.

 

또한, 관람객들은 출석 체크, O/X 퀴즈, 리뷰 댓글, 그리고 구매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DV POINT를 적립받을 수 있었다. 각종 이벤트 참여 횟수는 3만7,424건에 달하며, 총 6억2,000만 점에 달하는 DV POINT가 적립됐다.

 

한편, 신흥은 오늘(20일)부터 16주 동안 매주 프로모션 제품을 선보이는 weekly DV on World를 진행한다. weekly DV on World는 Untact DV on World의 축소 버전으로,  평소 인기가 높은 제품 위주로 구성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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