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대표 김진철·김진백)가 지난달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일본 오사카 인터내셔널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The 48th Annual Mee- ting of the Japanese Society of Oral Implantology(이하 JSOI 2018)’ 전시회에 참가했다.
디오 전시부스에는 디지털 체어 사이드 솔루션에 관심을 가진 많은 관람객들이 몰려 문전성시를 이뤘다는 게 관계자의 전언이다. 특히 ‘Trios3’ 데모 존과 핸즈온 존에 많은 관람객이 몰렸으며, 디지털 임플란트 ‘디오나비’와 ‘디오 디지털 아카데미(DDA)’에 대한 문의도 줄을 이었다.
디오 부스에 방문한 Dr. Wakai는 “시술 후 체결하는 힐링 어버트먼트에 정확하게 맞도록 뼈 모양을 만들어주는 Bone Profile Drill은 2차 수술 시 번거로움을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디오 김태영 전무는 “일본 시장에서 디오의 디지털 솔루션들이 순풍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며 “미국, 중국 등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디오의 기술력을 앞세워 의료선진국 일본 시장 공략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