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대표 심기봉)가 고객들과의 소통을 위해 홈페이지를 대대적으로 개편했다.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고객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덴티스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 기업가치를 담아냈다고 밝혔다. 고객의 시선에서 고객이 사용하기 편하도록 설계하고, 소통차원에서 SNS 연동과 정보서비스를 위한 프로그램 작업을 진행했다. 더불어 국내 고객뿐 아니라 전 세계 고객들을 위해 영어, 중국어, 일어 버전도 마련했다.
가장 크게 달라진 점은 기존에 운영하던 웹사이트를 통합했다는 것이다. 기업, 덴티스임플란트, 루비스, 덴트스토어 등 4개의 홈페이지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도록 UNB(Universal Navigation Bar) 메뉴로 정리했다. 해당 홈페이지 메뉴를 클릭하는 것만으로 접속이 가능하다.
또한 홈페이지 방문 고객 누구에게 오픈되는 웹 접근성, 다양한 브라우저 환경에서도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웹 표준화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홈페이지 방문객은 곧 유저라는 점에서 그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웹사이트 고유의 기능을 구현해내는 초점을 맞췄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불필요한 페이지 이동 없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즉각적이고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과도한 이미지 사용은 줄이고 직관적인 인포그래픽을 활용한 점도 눈에 띈다. 더불어 단순한 UX/UI를 적용해 직관성과 유연성을 최대한 살린 명료한 웹사이트 구축에 심혈을 기울였다.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회원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ViewTeeth 패키지’, ‘비락식혜 기프트 콘’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7월 내내 펼쳐지며, 이벤트 내용을 개인의 SNS로 옮겨간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비락식혜 기프트 콘’을 증정하는 이벤트 동시에 진행된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