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덴탈빈몰, '크레이지 윈터 시즌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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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백·특가·브랜드전 한 번에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치과 전용 온라인 쇼핑몰 덴탈빈몰이 연말을 맞아 ‘크레이지 윈터 시즌2’ 기획전을 진행한다. 지난해 큰 호응을 얻었던 시즌1에 이어 올해는 치과 재료·장비·골이식재는 물론 가전제품까지 풍성한 혜택을 담아 연말 페스티벌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전망이다.

 

이번 기획전은 △크레이지 페이백 △크레이지 위크 △크레이지 TOP10 △크레이지 브랜드 등 네 가지 테마로 구성, 치과 개원가에서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에 초점을 맞췄다.

 

‘크레이지 페이백’은 덴탈빈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연말 행운 이벤트로, 기획전 기간 동안 매주 추첨을 통해 2명을 선정해 해당 주간 결제금액의 100%를(최대 10만 포인트) 덴탈빈몰 포인트로 돌려준다.

 

‘크레이지 위크’는 매주 월요일마다 다른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위클리 특가전이다. 치과에서 자주 사용하는 소모성 재료부터 실속 있는 임상 아이템까지 주마다 구성 상품이 바뀌어, 연말 내내 덴탈빈몰 방문을 유도하는 재미 요소가 될 전망이다.

 

‘크레이지 TOP10’은 2025년 한 해 동안 덴탈빈몰에서 큰 사랑을 받은 베스트 상품을 연말 결산 형식으로 모아 초특가에 제공하는 코너. 재구매가 많은 스테디셀러 위주로 구성해 한 해 동안 검증된 인기 제품을 한눈에 비교·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크레이지 브랜드’는 덴탈빈몰 공급사별로 진행되는 브랜드 특가전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공급사별 강점을 살린 구성으로, 평소 사용하던 브랜드는 물론 새롭게 도입할 제품까지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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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마의 개념은 종교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다. 우선 인도 힌두교는 이원론적인 악으로 선의 신과 대등하게 전쟁을 하는 존재다. 반면 기독교는 하느님의 최고 천사가 반역하며 타락하여 사탄이 되었다. 불교는 신도 악마도 모두 중생으로 연기법의 지배를 받는 존재다. 도교는 신도 관료체계가 있어서 가장 높은 옥황상제 밑에 신하 신들이 있고 최하위에 인간 범죄자 같은 하급 저질 영혼인 귀(鬼)와 마(魔)가 있다. 유교는 철저하게 인간 중심개념으로 절대 신도 악마도 없다. 인의예지 안에 있으면 선이고, 벗어나면 악이라기보다는 불선의 개념이다. 악마의 등장은 사후세계와 밀접한 관계를 지닌다. 권선징악이 되어야 하는데 실제 현실에서는 악당이 더 잘사는 이율배반적인 경우가 많았기 때문이다. 이에 사후세계에서 확실하게 징벌하는 개념을 종교가 도입하였다. 우리 전통사상에는 절대 악마가 없었다. 일본 요괴와 서양 드래곤은 이유 없이 사람을 해치는 악의 존재다. 우리 전통사상의 도깨비는 장난기는 있으나 권선징악의 존재다. 원래 우리 전통사상에는 선악 개념이 없었다. 인간은 선량하고 행복한 저승 사람이 이승으로 놀러 왔기 때문에 원래 선한 것이다. 원한이 있으면 푸는 것이고, 악한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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