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9일 열린 DENTEX 2012서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전시부스를 마련, 루비스와 스캔엑스를 소개하고, U-Members의 치과경영컨설팅 및 교육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LED수술등 Luvis-S200과 신제품인 LED진료&수술등 Luvis-S100을 선보여 개원을 앞둔 예비개원의 및 공중보건의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기존의 진료등과 수술등은 할로겐을 사용해 색재현력의 한계, 매끄럽지 못하고 불균일한 빛의 패턴을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루비스가 이러한 한계 및 불편함을 완벽하게 해소했다고 알려지면서 예비개원의들의 문의가 쏟아졌다.
함께 소개된 U-Members는 기존 U-Members 회원치과의 높은 만족도를 바탕으로 대표적인 치과경영컨설팅 서비스팀으로 인기를 끌었다. U-Members의 스탭 대상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치과경영 전반에 대한 컨설팅과 치과경쟁력 강화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 관련 세미나의 사전 예약이 쇄도했다.
최근의 어려운 개원환경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치과경영전략에 대한 준비를 놓치지 않아야 한다는 인식에 따라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U-Members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
덴티스 측은 “U-Members는 종합적인 치과경영 솔루션 제시를 위해 보다 강화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개원의에게 직접적으로 적용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 발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문의 : 053-589-3515
김희수 기자/G@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