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10년간 Soft tissue paradigm과 기능적 교합의 두가지 목표를 향해 발전해온 교정학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2013 삼성의료원 교정 아카데미’가 접수를 시작했다.
이번 아카데미는 10명의 교수진의 15번의 강의와 실습으로 참가자들이 최신지견을 습득하고 교정학의 정수를 공유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오는 3월 7일 최화성 원장(덴티스마일치과)과 김영호 교수(삼성서울병원 교정과장)의 ‘교정학의 History, current issues, vistas’를 시작으로 월 2회 격주 목요일에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는 황성진 원장(린치과)의 ‘성장 예측 및 중첩’, 심영석 원장(미시간치과)의 ‘교정학적 생리역학, 김정환 원장(청담아이비치과)의 수술교정의 성공전략 등 삼성의료원 외래교수의 축적된 지식과 기술을 공유하는 아카데미로 오는 10월 31일 김중한 원장(좋은얼굴삼풍치과)의 ‘Retention&Occlusal equilibrium’를 끝으로 마무리 된다.
연수회 접수는 오는 31일까지 이메일(huyyoung@skku.edu)을 통해 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과 전형서류는 삼성의료원 교정 아카데미 홈페이지(http://cafe.naver.om/smcortho)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 010-4018-0726
김희수 기자/G@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