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이하 메가젠)가 지난 12~16일, 5일간 독일에서 개최된 2013 IDS(International Dental Show)에 참가했다.
메가젠은 핵심제품인 AnyRidge 임플란트 시스템과 OneDay 임플란트 시스템인 EUREKA R2! 외에도 AnyOne, Mini, Palatal Denture Stabilize 등 임플란트 군과 i-Gen, Thor, Bone Material 등 골이식 제품을 선보이며 업그레이드된 솔루션을 제시했다.
메가젠 측은 “2011년 유럽시장에 선보인 AnyRidge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임상의 우수성을 통해 유저층을 확보했으며 점차 확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메가젠은 임플란트 본고장인 유럽시장을 우선 공략대상으로 선택해 이미 메가젠 이탈리아, 메가젠 베네룩스 등 지사를 구축하고 있다.
2013 IDS 메가젠 부스에는 바이어와 치과의사 등 관람객의 방문이 끊이지 않았다.
메가젠 관계자는 “금번 IDS에서 남미와 아시아, 유럽, 중동지역의 신규 파트너사들과 계약을 성사하는 등 큰 성과를 이룬 것은 물론, 유럽 치과의사들의 관심이 집중돼 메가젠의 위상을 느낄 수 있었다”며 “세계 치과시장에서 한국 제품의 위상을 한층 격상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전했다.
김희수 기자/G@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