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포인트임플란트가 오는 17일과 18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GAMEX 2022에 참가(C-629, 729)해 최신 기자재 및 알찬 개원정보를 관람객들에게 선사한다. 또한 포인트임플란트만의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로 푸짐한 경품을 받는 행운도 주어질 전망이다.
먼저 포인트임플란트는 전시회 기간 특판 행사를 벌인다. 한림 SK-I α(풀옵션) 유니트체어를 1대 420만원, GAMEX 현장 계약 한정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포인트임플란트는 전시회 마지막날인 18일 ‘골드바/체어 스탬프 투어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포인트 부스 내 A, B, C 실습존을 모두 돌아보고, 스탬프를 찍어 응모하면 된다. 추첨시간은 18일 오후 4시며, 5명에게 골드바 1돈을, 1명에게 한림유니트체어 SK-I α(풀옵션) 1대를 증정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포인트임플란트는 △A. UV실습 △B. 레이저 실습 △C. 디지털 실습 등으로 존을 구성, 스탬프투어 이벤트도 진행하는 것.
UV실습존에서는 포인트임플란트의 SLA & UV 임플란트 친수성을 직접 비교해 볼 수 있다. 또한 레이저 실습존에서는 ‘포인트애니빔’ 레이저로 보철물 제거, 브라켓 디본딩을 체험할 수 있고, 디지털 실습존에서는 케어스트림 CS3700 구강스캐너를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포인트임플란트는 전시회에 ‘개원입지상담’ 코너를 마련, 에미넌트코퍼레이션의 개원입지·진료권·지역 매출분석·경영컨설팅 등 상담을 지원한다. ‘인테리어상담’ 코너에서는 SDA코퍼레이션과 포인트임플란트 인테리어 사업부가 신규 개원, 인수, 확장 등에 따른 인테리어 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장비상담’ 코너에서는 포인트닉스 Combi 900S 영상장비 상담과 한림 SK-I α, SK-2 α, 어린이체어 Arte 등 유니트체어 상담이 이뤄질 예정이다.
한편, 포인트임플란트는 전시회 마지막날인 18일 부스에서 시간별 미니강연도 준비했다. 먼저 오후 2시부터 3시까지는 오희영 원장이 ‘Multi-staged alveolar ridge splitting technique’를, 3시부터 3시 30분까지 이병진 박사가 ‘프로덴티스로 임플란트 주위염 ‘ZERO’에 도전하다‘를, 3시 30분부터 4시까지 박규화 원장이 ’Evidence based 포인트 UV, 우리 치과의 경쟁력‘을 각각 강연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