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하 네오)이 지난 1월 12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5 개원 및 경영정보 박람회 & 컨퍼런스(이하 DENTEX 2025)’에서 예비 개원의를 위한 올인원 개원 솔루션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았다.
네오는 DENTEX 2025에서 △개원상담존 △제품존 △상품존 △디지털존 △체어존 등으로 부스를 구성해 예비 개원의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네오만의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참관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특히 개원 상담존에서는 네오 ‘올인원 개원 솔루션’을 통해 인테리어, 입지, 세무, 노무, 대출, 장비 등 개원 전반에 걸친 모든 과정을 체계적으로 안내하며, 예비 개원의들에게 명확하고 실질적인 방향을 제시했다.
그 중에서도 가장 큰 주목을 받은 개원 입지 코너는 개원지역의 유동인구, 상권 특성, 경쟁 치과 분석 등 입지 선정에 필수적인 핵심 정보를 제공하며, 예비 개원의들이 성공적인 개원 전략을 세우는 데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했다.
또한 네오의 혁신 제품과 디지털 솔루션을 선보인 전시존에도 많은 참관객들이 몰리며, 네오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과 인기를 실감케 했다. 먼저 제품존에서는 네오의 진료 콘셉트인 ‘AnyTime Loading’을 실현해 줄 수 있는 주요 제품들이 전시됐다. 최근 출시된 ‘MAXY Kit’는 다양한 골질에서도 안정적인 임플란트 수술 결과를 얻을 수 있는 tapping tool로 많은 관심을 끌었고, 초기 고정력이 탁월한 네오 CMI Implant(IS-Ⅱ, IS-Ⅲ, IT-Ⅲ)와 스크루 홀이 없는 차세대 임플란트 보철 ‘YK Link’ 등에 대한 문의도 끊이지 않았다.
부스 방문 고객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네오 부스에서 개원 계약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GAO AI Course’ 수강권과 함께 고급 증정품을 제공했으며, 상담만 진행한 참관객들에게도 경품을 증정하는 등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며 네오부스 방문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네오 관계자는 “DENTEX 2025에서 예비 개원의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는데 집중했다”며 “치과 개원을 고민 중이라면 언제든지 네오 ‘올인원 개원 솔루션’을 통해 보다 체계적이고 성공적인 개원을 실현하길 바란다. 실질적인 해결책과 혁신적인 네오 제품들로 예비 개원의들을 사로잡은 네오 ‘올인원 개원 솔루션’이 치과 개원의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