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과신문_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임플란트 전문기업 워랙텍이 최근 개최된 대한치과보철학회 춘계학술대회 출품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 워랜텍은 보철 전문가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신제품을 선보여 큰 호응을 이끌었다. 특히 신규 유저 공략을 위한 300/500 패키지 프로모션은 참관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국내 픽스처의 근본이라 불리는 IT 및 IU 픽스처, 그리고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KAR KIT와 ESP KIT로 구성돼 올해 역시 흥행을 이어갔다.
이번 패키지에는 Multi Unit Abutment와 Single Unit Abutment를 기존 가격 대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쿠폰을 포함, 보철 전문가들의 관심이 증폭됐다.
이와 함께 선보인 워랜텍의 InEx 보철 시스템도 주목받았다. InEx 보철 시스템은 Bone level의 Internal conical joint implant를 Soft-tissue level의 External로 변환해 어버트먼트를 연결하고, 그 위에 SCRP 형태로 보철물을 만들어 입안에서 시멘테이션을 할 수 있다. 이 과정에서 Passive fit를 얻을 수 있을 수 있다는 것이 InEx 보철 시스템의 장점이다.
자연스럽게 스크루 루즈닝(Screw Loosening)으로 발생하는 문제를 Soft-tissue level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된 2중 체결 구조를 갖추고 있어, 보다 안정적이고 예측 가능한 보철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워랜텍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보철 전문의들과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임상에서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개발과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