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보다 쉽고 간편하게 만들기 위한 메디트의 노력이 캠페인으로 이어진다.
메디트는 5월 한 달간 ‘#MeditMadeSimple’ 캠페인을 진행하며, 실제 사용자들의 생생한 경험을 통해 자사의 최신 솔루션이 치과 임상 현장에서 어떤 변화를 만들어내고 있는지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의 주요 제품은 △i900 △i900 Classic △Medit SmartX로, 유저들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들 제품과 관련한 사용경험을 공유하면 된다. 메디트는 캠페인 참여자 중 우수 콘텐츠를 선정해 Medit Cart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10TB 클라우드 스토리지 1년 이용권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인스타그램에서 메디트 공식 계정(@meditcompany)을 팔로우하고, 본인의 피드에 i900, i900 Classic 또는 Medit SmartX를 활용한 경험을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MeditMadeSimple이다. 단, 인스타그램 스토리 콘텐츠는 유효한 참여로 인정되지 않는다.
메디트 관계자는 “스캔이 어려운 케이스를 해결한 경험부터 간소화된 워크플로우를 소개하는 내용까지, 다양한 사용자의 이야기가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더 쉽게 만들어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캠페인은 오는 5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메디트는 향후에도 사용자 중심의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커뮤니티와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