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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오몰, 치과기자재 원스톱 쇼핑 플랫폼으로 급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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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원가 니즈 반영하며 가입자 수·주문 건수 꾸준한 상승세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디오임플란트(대표 김종원·이하 디오)가 운영하는 치과기자재 온라인 쇼핑몰 ‘디오몰(DIOmall)’이 지난 3월 론칭 이후 치과 개원가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디오몰은 디오의 대표 상품을 포함해 다양한 치과진료 재료 및 소장비를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설계된 올인원 플랫폼으로, 전문성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디오의 검증된 기술력과 품질을 기반으로 엄선된 제품만을 제공함으로써, 신뢰도 높은 구매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치과진료에 필요한 거의 모든 품목을 갖추고 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점이 큰 강점으로 작용하고 있다. 이러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가입자 수와 주문 건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개원의의 실질적인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운영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디오몰의 인기 요인 중 하나는 매달 진행되는 ‘특가 EVENT’다. 치과 현장에서 꼭 필요한 인기 품목을 선별해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타 쇼핑몰 대비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이와 함께 오는 8월부터는 치과에서 자주 활용되는 가전제품까지 판매 품목을 확대할 예정이며, 향후 진료 효율을 높일 수 있는 ‘핫 아이템’ 라인업도 지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첫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무료배송 쿠폰이 제공되며, 기존 고객을 위한 누적 구매금액별 단계적 할인혜택도 운영 중이다. 아울러 지난 7월 25일부터는 디오 제품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디오 PM본부 김홍 본부장은 “디오몰은 고객이 쉽고 빠르게 고품질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된 플랫폼으로 개원가에 필요한 다양한 품목을 고루 갖춰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며 “고객센터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있다. 하반기에는 플랫폼 고도화를 추진해 2026년부터는 차별화된 온라인 치과 쇼핑몰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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