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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젠, 새로운 CI·슬로건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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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신뢰 이미지 구축 및 인지도 상승 위해



메가젠 임플란트(대표 박광범·이하 메가젠)가 새로운 CI와 슬로건으로 2013년을 힘차게 출발했다.

 

메가젠은 신뢰받는 임플란트 기업으로서의 이미지 구축과 소비자의 인지도 상승을 위해 2013년부터 새로운 CI와 슬로건을 사용한다고 지난 1일 밝혔다.

 

메가젠 측은 “새로 선보인 CI의 메가젠 큐브는 자연계에서 발견할 수 있는 황금비율에 따라 미래를 향해 진보하는 이미지를 담음으로써 고객과 가장 가까운 임플란트, 고객 마음과 같은 친근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임을 의미한다”며 “다양한 컬러는 메가젠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다채로운 행복과 만족을 나타냄과 동시에 메가젠의 지향 가치가 첨단 기술 및 인간을 위한 진정성과 친근함이 결합된 것임을 상징한다”고 밝혔다.

 

CI와 함께 새롭게 사용되는 슬로건 ‘For Lifetime Smile’은 Lifetime Caring에 대한 고객 혜택을 중의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고객의 평생 건강을 위한 메가젠의 약속과 동시에 고객이 느끼는 더 없는 만족감을 의미한다고 전했다.

 

메가젠 측은 “이번 CI 및 슬로건 변경을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 사업 확장의 계기로 삼는다”며 “수도권 영업 강화를 위해 서울사옥을 오픈 하고, 해외 법인 추가 설립 및 신규 대리점 확대 등 본격적으로 해외 시장에서의 성과 창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박광범 대표는 “CI와 슬로건 변경은 당사가 그 동안 축적한 노하우와 기술을 바탕으로, 임플란트 분야에서 세계 시장을 석권하기 위한 첫걸음”이라고 전했다.

 

김희수 기자/G@sd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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