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하스 미국법인이 덴탈용 절삭 가공장비 분야의 글로벌 회사인 Roland DGA(이하 롤랜드)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롤랜드의 습식 밀링머신 ‘DWX-42W’와 하스의 리튬디실리케이트 ‘Amber Mill DIRECT’의 공동 브랜딩 및 유통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Amber Mill DIRECT’는 원데이 보철 제작을 위한 리튬디실리케이드 블록으로, 결정화 없이 폴리싱만으로 보철 제작을 완성할 수 있다. 뛰어난 밀링성과 마진 안정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강도가 부위별로 다른 자연치의 성격을 구현할 수 있다는 게 특장점이다.
하스 미국법인 안정빈 법인장은 “롤랜드의 습식 밀링머신 ‘DWX-42W’와 리튬디실리케이트 블록 ‘Amber Mill DIRECT’의 만남으로 원데이 보철 솔루션을 실현할 수 있게 됐다”며 “업계에서 진정한 게임 체인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롤랜드의 Lisa Aguirre 마케팅팀장은 “체어사이드 밀링기 ‘DWX-42W’와 ‘Amber Mill DIRECT’의 조합은 원데이 보철 제작을 위한 디지털 작업의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공동 브랜딩 및 유통을 통해 미국시장 내 더 많은 유저를 확보하고, ‘Amber Mill DIRECT’에 대한 인지도가 크게 향상할 것으로 하스 측은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