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유멤버스가 다음달 5일과 12일 덴티스 서울영업본부에서 ‘치과 신입직원 입문 워크숍’을 개최한다.
경력 6개월 미만의 치과 신입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워크숍은 신입직원에게 필요한 업무 수행 능력뿐 아니라 기본 소양 교육을 통해 치과에 빠르게 적응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워크숍에서는 오랜 경력의 치과 실장 6명으로 구성된 연자진이 총 10개의 강연을 펼친다.
첫 날인 5일에는 김효진 실장(뉴욕연세치과)이 ‘사회초년생의 마음가짐’과 ‘치과 프로세스의 이해’를 강연하고, 김미영 실장(에이스마일치과병원)이 ‘고객 중심의 서비스 마인드’와 ‘가치를 높이는 이미지 메이킹’을 주제로 그간의 노하우를 전달한다. 마지막 강연에서는 서희숙 실장(인치과)이 ‘직장 커뮤니케이션’을 강연하며, 소통과 대화의 중요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12일에는 정보람 실장(안동라온치과)이 연자로 나서 ‘치과 감염 관리’와 ‘방사선 및 구강사진 촬영’ 등 스탭의 업무를 강연하고, 김소언 대표(덴탈위키)는 ‘치과 조직의 이해’와 ‘자기개발 및 경력 관리’를 통해 조직 내에 원만히 적응하면서도 자기 계발에 성공한 다양한 사례를 소개한다.
덴티스 유멤버스 관계자는 “신입직원이 가지고 있는 잠재 능력을 발굴하고, 조직 내에 원만하게 적응할 수 있는 다양한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라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세미나 등록은 덴티스임플란트 홈페이지(www.dentisimplant.co.kr)를 통해 가능하며, 등록비는 14만3,000원이다.
◇문의 : 02-919-8312
전영선 기자 ys@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