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가젠임플란트(대표이사 박광범)가 지난 2010년 AnyRidge짋에 이어 지난달 초 새롭게 출시한 AnyOneTM 임플란트가 쉽고 안정적 시술을 표방해 개원가의 관심을 끌고 있다.
‘AnyOne’ 임플란트는 지난달 7일에 열렸던 ‘메가젠 패러다임 2012’를 통해 공식적인 출시를 알린 제품이다.
메가젠임플란트 관계자는 “‘AnyOne’은 임플란트 시술이 가능한 치과의사라면 누구나 쉽게 식립할 수 있고, 쉽게 보철물을 제작할 수 있으며, 안정적인 성공률을 기대할 수 있는 임플란트에 대한 근본적인 고민으로부터 출발했다”며 “‘AnyOne’ 임플란트는 ‘T(Tissue friendly) O(Operator friendly) P(Patient friendly)’라는 세 가지 기본 개념으로 표현된다”고 설명했다.
‘AnyOne’ 임플란트는 AnyRidge의 Knife Thread design 및 S-Line connection에 칼슘 이온이 흡착막을 형성하는 ‘엑스피드(Xpeed)’ 표면을 적용, 보다 쉬운 시술과 좋은 시술 결과를 보장하고 있다. 또 11도 Hex connection을 채택해 호환성을 극대화한 것도 장점 중 하나다. 무엇보다 모든 보철물 형태에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한 Abutment option들을 구비하고, 최신 보철 기법인 CAD/CAM 보철물에 적합한 shoulder margin design을 적용해 유저들의 편의성을 최대한 확보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메가젠 임플란트 관계자는 “술자와 환자를 고려한 ‘AnyOne’ 임플란트 시스템이 국내를 비롯한 해외에서도 사랑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치과계의 성원과 관심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