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치과기재학회(회장 김광만·이하 기재학회)의 학술강연회가 오는 9월 6일과 7일 부산과 서울에서 각각 개최된다.
이번 학술강연회는 제25회 GC Green Society 특별강연회와 함께 개최될 예정으로 임플란트 심미보철의 임상 적용을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동현 원장(이동현치과)과 정찬권 원장(연우치과)의 강의로 진행될 이번 강연회에서는 성공적인 임플란트 심미수복을 위한 연조직 처치부터 심미수복을 위한 접근까지의 모든 과정상에서 느끼는 어려움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는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으로 꾸며질 전망이다.
이동현 원장은 성공적인 심미보철을 위한 외과적·보철적 접근을 소개하고 전악 보철에 있어서의 고려사항을 강의한다.
이어 정찬권 원장은 심미수복의 다양한 임상적 접근법을 소개하면서 임플란트 수복을 증례별로 보여줄 예정이다. 또 세라믹 파절의 원인과 해결방법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강연회는 부산의 경우 9월 6일 롯데호텔부산 아트홀에서, 서울은 7일 프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오후 7시부터 시작된다.
사전등록은 무료이며 등록은 지씨코리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강연회 참석자에게는 보수교육점수 4점이 인정되며 GCGS 회원에게는 루셀로 칫솔 및 치실 견본품 키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