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덴치과그룹(대표 조영환·이하 로덴)이 지난 11일 서울·경기 지역 로덴 회원치과 신규 입사 직원을 대상으로 ‘스탭 OJT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스탭 OJT 세미나에서는 로덴치과 신입직원들에게 로덴 브랜드의 의미 및 차별성 등을 설명하고, 치과 스탭으로서의 마음가짐과 자세, 업무예절과 기본적인 에티켓 등에 대한 교육이 진행됐다. 또한 △환자를 위한 서비스 마인드 △서비스의 필요성 △진료실에서 필요한 매너 등에 대한 교육도 이뤄졌다.
로덴 스탭 OJT 교육을 담당한 임종성 부장은 “로덴 치과의 스탭으로서 기본적인 소양은 물론, 진료실에서 서비스와 예절 교육을 통해 환자에 대한 배려심을 일깨우는 시간이 됐다”며 “사회초년생이 자주 접하지 못하는 직장인으로서 예의범절과 치과의 얼굴로서 가져야 할 책임감을 이해시키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고 전했다.
로덴은 이후 스탭 레벨 업 세미나와 사이버교육, 상담전문가심화과정 등을 서울과 부산으로 이원화해 진행할 계획이다.
신종학 기자/sjh@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