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 휴비트(주)가 지난 4월 출시한 세라믹 셀프 브라켓 ‘마제스티(Majesty)’의 MBT Prescription에 이어 오는 9월 Roth Prescription을 출시할 예정이다. 휴비트는 “이로써 전체 라인업이 완성된다면 마제스티에 대한 교정의들의 인기는 더욱 크게 증가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표했다.
휴비트의 ‘마제스티’는 환자와 치과의사의 입장에서 정확한 교정치료 효과를 구현하고, 나아가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구현하기 위해 수년간의 연구개발 및 임상검증을 통해 탄생한 휴비트의 전략 브라켓이다.
마제스티 브라켓은 베이스의 표면적을 넓히고 알루미나 코팅을 적용해 본딩력을 획기적으로 보강했다. 아울러 특허받은 전용 Opener는 Clip의 볼을 보다 쉽고 정확하게 잡아주어, Clip 개폐가 쉽고 변형이 적은 것도 큰 장점이다.
휴비트 관계자는 “마제스티 브라켓은 100% 자체 내작화 공정과 오스템임플란트의 품질관리 시스템을 적용해 기존의 국산 브라켓과는 달리 글로벌 외산 브라켓과 견줘도 손색이 없는 프리미엄급 세라믹 자가결찰 브라켓”이라며 제품에 대한 자부심을 표했다.
한편, 휴비트는 최근 교정치과에서 마제스티 등 관련 교정재료를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온라인쇼핑몰 ‘휴비트몰’을 오픈하고 온라인 시장에도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 휴비트몰에서는 브라켓과 오프너 등을 구매할 수 있으며, 쇼핑몰에서 방문상담을 신청하면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휴비트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환자와 밀접한 접촉으로 전염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외부인과 접촉을 피하는 ‘언택트(Untact)’ 소비가 급증하고 있어, 교정치과 업계에도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