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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 goods & Hot products in SIDEX 2014 - 디오임플란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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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오, 디지털 솔루션 진수 펼친다!

임플란트 키트, 캐드캠 솔루션 등 신제품 15종 론칭

부스번호 C-239, 249, 339, 349, 439, 449

 

디오임플란트(대표 김진백·이하 디오)는 지난 2013년 SIDEX와 YESDEX를 통해 대형부스의 입지를 굳혔다. 무엇보다도 내실 있는 전시기획으로 방문객의 발걸음을 묶는데 큰 성공을 거뒀다. 이를 통해 디오는 캐드캠과 같은 디지털 솔루션 부분의 매출이 비약적으로 늘어나는 쾌거를 이뤘다.

SIDEX 2014를 준비하는 디오는 또 한 번의 도약을 위해 몹시 분주하다. 우선 임플란트 부문의 신제품 라인업을 공개하며, 편의성과 기능성이 강화된 임플란트 키트를 대거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중 ‘DIO navi’는 디오가 준비한 비장의 카드다. 이번 SIDEX를 통해 처음 공개되는 ‘DIO navi’는 임플란트 진료 프로토콜의 전 과정을 100% 디지털화해 인상채득 없이 임플란트 치료를 완성할 수 있는 디지털 원데이 임플란트 솔루션이다.

 

교합과 응력분산까지 고려한 임플란트 모의수술 계획은 물론 환자에게 임플란트 시술을 위한 상담자료로 활용할 수 있는 3D 시뮬레이션이 제공된다. 또한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서지컬 가이드로 정확한 환자 정보 취득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DIO navi’의 가장 큰 특징은 환자의 편리함이 극대화됐다는 점이다. 디오에 따르면 무절개 수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절개로 인한 통증과 붓기가 최소화된다. 따라서 당뇨, 고혈압 등 전신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들에게도 얼마든지 시술이 가능하다. 또한 ‘DIO navi’ 시술은 모든 과정이 10~20분 이내로 매우 짧아(유니트 1~2개 기준) 바쁜 직장인을 사로잡을 수 있는 개원가의 핵심카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캐드캠 부문에서도 신형 장비와 함께 각종 솔루션과 신제품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신제품 론칭과 관련된 15종 이상의 제품이 공개되고, 솔루션과 관련된 임상 영상이 두 대의 대형 멀티비전에서 쉴 새 없이 상영된다.

디오는 ‘디지털 파크’라는 컨셉으로 ‘빠르고, 정확하고, 편리한 디오 디지털 솔루션’을 담아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품과 솔루션을 공개하는 방식에서도 디오만의 차별화된 기획력을 엿볼 수 있다. 디오는 디지털 파크 방문객과 체험자들을 대상으로 각종 기념품과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치과의사에게는 임플란트 상담에 쓰일 수 있는 상담 모형을 직접 만들어 갈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디오의 상품과 브랜드로 구성된 게임을 7초 안에 성공하면, 디오 거품치약을 증정하고, ‘버드와이저 맥주파티’가 10일과 11일 오후 4시 30분부터 경품 행사와 함께 진행된다.

 

△ 임플란트 라인업, 임플란트 키트, 캐드캠 솔루션 등 15종 이상의 신제품 론칭

△ ‘디지털 파크’ 컨셉으로 ‘빠르고, 정확하고, 편리한 디오 디지털 솔루션’ 공개

△ 부스 전시 체험자에게 기념품과 경품 응모권 제공

△ 치과의사 대상 임플란트 상담 모형 제작 핸즈온 구성

△ 토, 일 오후 4시30분 ‘버드와이저 맥주파티’ 및 경품 추첨

△ 각종 세미나와 임상 동영상을 즐길 수 있도록 100여개 좌석 마련

 

전영선 기자 ys@sd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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